남성 명품패션 힘주는 롯데百…상반기 매출 66% 증가

남성 명품패션 힘주는 롯데百…상반기 매출 66% 증가

digital 2021.07.07 10:53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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나를 위한 소비를 아끼지 않는 20~30대 남성들이 늘어남에 따라 롯데백화점이 남성 해외 패션 매장 강화에 나섰다.

본점의 경우 타 점포에 비해 남성 고객 비중이 높을 뿐만 아니라, 남성 고객들의 구매 상품군 매출 역시 해외 패션이 40% 이상을 차지할 만큼 높아 남성 해외 패션 강화에 더욱 힘썼다.

본점 5층은 이번 리뉴얼 오픈 이후 하반기 일부 매장 추가 리뉴얼을 통해, 총 30개 이상의 브랜드 라인업을 갖춘 남성 해외 패션 전문관을 완성할 계획이다.